네. 가능합니다.
오로라빌리지에서는 캐나다구스와 소렐 부츠로 구성된 방한복과 방한화가 제공됩니다.
바지, 장갑, 페이스 마스크도 대여할 수 있으며 페이스 마스크는 기념품으로 증정됩니다.
사이즈는 예약 시 미리 알려주세요.
아닙니다!
보름달이 떠 있어도 오로라를 볼 수 있으며 오히려 달빛이 비추는 배경 덕분에 더 멋진 오로라 사진은 촬영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 강도가 충분하다면 보름달이 떠 있는 하늘에서도 충분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 일정 식사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옐로나이프 다운타운 레스토랑을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의 아침식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로라 여행의 특성 상 오로라 관측이 늦은 저녁~새벽까지 진행되기 때문에 이른 시간에 조식을 드시기 어려워 호텔 조식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걱정 마세요! 옐로나이프 공항 도착 시 오로라빌리지 직원이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명단을 확인 후 수하물 찾는 곳에서 고객님을 안내하며 공항 미스는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옐로나이프 공항은 매우 작기 때문에 직원을 못 만날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가능하지만 추천하지 않습니다.
옐로나이프 겨울 평균 기온은 -20℃에서 -40℃까지 내려가며, 외곽에서는 차량이 얼어 시동이 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야생동물과의 충돌 위험이 있어 렌트카 대신 오로라빌리지에서 제공하는 셔틀을 이용하시는 것이 안전하고 효율적입니다.
오로라는 연중 관측 가능하지만 '겨울시즌(11월~4월)' 이 가장 안정적인 관측 조건을 제공합니다.
옐로나이프는 NASA가 인정한 오로라 명소로, 3일 연속 관측 시 95%, 4일 연속 관측 시 98%의 확률로 오로라를 볼 수 있습니다.
겨울 시즌에는 극지방의 특별한 겨울 정취와 함께 오로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오로라 헌팅투어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오로라 헌팅투어는 오로라를 찾아간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분이 찾는 투어입니다.
오로라빌리지와 오로라 헌팅 투어를 함께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투어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화장실 및 편의시설이 제공되지 않기 때문에 유아 및 어린이를 동반하시는 손님께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날짜에 따라 외국인 가이드가 영어로 진행할 수 있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오로라빌리지는 오로라 관측을 위한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전문 관측지입니다.
옐로나이프 다운타운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인공 불빛이 없는 자연환경에서 오로라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통 천막 '티피(Teepee)'에서 쉬며 따뜻한 음료를 제공 받을 수 있고,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샵과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 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옐로나이프는 맑은 날씨와 광활한 평지 덕분에 오로라 관측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오로라 관측을 위한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어 편안하게 오로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옐로나이프는 호텔과 쇼핑몰 등의 도시 생활 인프라를 제공해 극지방의 불편함 없이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는 몇 안되는 곳입니다.
공항 픽업, 오로라 체험, 시내관광, 액티비티 이동 시 제공됩니다.
그 외의 시간은 자유여행 시간으로 개별 이동 및 개별 자유 일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