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상품은 변형이 가능한 맞춤여행 상품입니다.
캐나다
6박8일
옐로나이프 → 퀘벡
1인
캐나다 옐로나이프의 환상적인 오로라와 낭만적인 퀘벡을 함께 여행하는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일정 연장 및 추가가 가능한 상품 입니다. 상담시 원하시는 일정을 알려 주시면 맞춤 여행일정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 본 상품은 호텔 선택이 가능한 상품으로 호텔 변경시 가격 변동 및 추가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1.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 시설, 오로라 빌리지 Aurora Village
오로라빌리지는 옐로나이프 시내에서 차량으로 25분 가량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로라 레이크 옆에 위치하고 있어 파노라마와 같은 오로라를 관측하기에 최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오로라 관측 시설입니다.
북미 선주민의 전통방식으로 제작된 원뿔형 천막집인 티피 Teepee에서 겨울 옐로나이프의 추위를 피해 따뜻하고 안락하게 오로라 관측을 할 수 있으며, 각각의 티피에는 따뜻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다이닝 홀에서는 야식도 제공합니다.
또한 티피 이외에도 기프트샵, 전망대, 산책로, Big Slide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녁에 오로라 관측 체험을 한다면 낮에는 개썰매, 스노슈잉 Snow Shoeing, 스노우 모빌 Snowmobile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합니다.
2. 오로라의 수도, 옐로나이프 YellowKnife
옐로나이프는 캐나다의 13개 주 중 하나인 노스웨스트 준 주의 주도이자 세계에서 오로라의 환상적인 풍광을 가장 잘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일반적으로 오로라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지역을 오로라 오발 Aurora Oval 이라고 하는데, 북위 62도대에 모여있는 이 오발에 위치한 도시 중에서 비행기로 접근이 가능하고 호텔 등 숙박시설이
되어 있는 곳은 옐로나이프 밖에 없습니다.
옐로나이프는 오로라 이외에도 옐로나이프 박물관 Prince of Wales Northern Heritage Centre과 주의회 의사당 Legislative Assembly of the Northwest Territories, 세계에서 가장
높은 위도에 위치해있는 맥도날드 등 소소한 재미를 가진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합니다.
3. 세계 문화 유산(UNESCO)의 올드 퀘벡 Old Quebec
세계문화유산 (UNESCO)의 도시인 올드 퀘벡에서 유럽의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좁은 도로, 오래된 성벽과 건물들은 과거로의 시간여행을 한다는 착각에 빠져 들게 합니다.
올드퀘벡은 성곽을 경계로 어퍼타운 (Upper Town)과 로워타운 (Lower Town)으로 나뉘어 집니다.
4. 올드 퀘벡 어퍼타운 (Old Quebec Upper Town)
어퍼타운에서는 올드 퀘벡의 랜드마크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티낙 호텔이 우뚝 서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진배경이 된 건물이기도 합니다.
또한 화가의 거리인 트레조르 거리, 별 모양의 요세 시타델, 다름광장 및 노트르담 대성당이 위치해 있습니다.
5. 올드 퀘벡 로워타운 (Old Quebec Lower Town)
구시가지 로워타운에는 북미에서 가장 오래된 번화가인 프티 샹플레와 루아얄 광장, 옛 항구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인천-옐로나이프-토론토-퀘벡-인천 항공료 (택스 포함)
- 옐로나이프 호텔 숙박 3박
- 옐로나이프 공항-호텔 왕복 셔틀
- 오로라빌리지 오로라 체험 3회 (야식 1회)
- 옐로나이프 시내관광
- 겨울철 액티비티 2개(개썰매/스노우슈잉체험)
- 방한복 및 방한화 대여
- 웰컴키트
- 퀘벡 호텔 3박
- 일정 외 추가 액티비티
- 호텔 조식 및 전일정 식사
- 기타 개인 지출 경비
- 현지 식당 및 호텔 봉사자 매너 팁
(현지 식사 및 호텔 룸 팁은 현지 식당 및 호텔 이용 시
매너팁이며,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 캐나다 eTA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여행 계획 시에 미리 승인 받는 것을 권해 드리며, 최소 2주전에는 전자 여행 허가 승인 신청을 꼭 하시기 바랍니다.
- 항공 출도착 시간은 출발일자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상기 일정은 현지 날씨, 기후, 도로 등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여권 유효기간은 출발 및 입국 기준 6개월 이상 유효해야 하며, 여권 서명란에 반드시 자필서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 1회 사용한 단수여권은 재사용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재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 캐나다 여행 시, 캐나다 전자 여행 허가 승인(eTA)을 꼭 받으셔야 합니다.
- 캐나다 여행 전후로 미국 방문 시에는 미국 ESTA 또는 미국비자가 꼭 필요 합니다.
- 입국심사는 입국심사관의 고유권한이므로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항공편 변경/지연 등으로 추가비용 발생시 고객본인께서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 준비물
- 환전 : 캐나다에서는 캐나다 달러를, 미국에서는 미국 달러를 사용하니 각 나라에 맞추어 환전해 주세요.
- 세면도구 및 개인용품 : 캐나다/미국 호텔에서는 샴푸, 비누 외 세면도구와 슬리퍼 등이 구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 개인적으로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상비약 : 평소 복용하시는 약, 이외에 소화제, 두통제, 생리용품 등을 챙겨주세요.
- 전압 : 캐나다/미국에서는 110V를 사용합니다.
- 항공 탑승은 최소 2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좌석지정: 에어캐나다 사전 좌석 지정은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사전 좌석 지정을 원하실 경우, 담당자에게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좌석 지정을 하지 않을 경우, 당일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됩니다.
*마일리지적립: 에어캐나다 이용 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50~100%) 이 가능합니다. 담당자에게 미리 적립 요청하시거나 당일 인천공항에서 체크인하실 때에 적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캐나다 eTA: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19:00 인천 국제공항 출발
17:10 밴쿠버 공항 출발
- 호텔에 도착하시면, 방에 방한복 세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한 자켓, 방한 바지, 부츠, 벙어리 장갑, 페이스마스크)
- 방한복으로 갈아입으신 후에 픽업 시간에 맞추어서 로비로 와주시기 바랍니다.
* 오로라 빌리지 서비스
- 오로라 관찰 체험
- 야식 제공 : 스프와 선주민 빵, 음료 제공
- 웰컴키트
* 옐로나이프 시내관광
- 차 안에서 즐기는 관광 : 다운타운 및 올드타운 소개
- 차에서 내려서 즐기는 관광
- 노스웨스트 테리토리 주정부청사
- Prince of Wales 박물관 방문
- 로컬 Gift shop
- 오로라 체험
* 겨울철 극지방 액티비티
- 개썰매 체험 : 개썰매에 탑승하여 눈 위를 경쾌하게 달리는 체험!
- 스노우 슈잉 체험 : 자작나무로 만들어진 스노우슈를 신고 숲속을 산책하는 체험.
-오로라 체험
호텔 체크인 후 휴식
10:30 퀘벡 공항 출발
12:14 토론토 공항 도착
14:00 토론토 공항 출발
※ 항공일정은 항공사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일정은 원하시는 일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 여행개시 22일전(~22)까지 통보시 : 취소 수수료 10만원
- 여행개시 15일전까지(21~15)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8일전까지(14~8) 통보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개시 2일전까지(7~2)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0% 배상
** 항공권은 발권 후 취소 및 변경 시 수수료가 부과되며, 각 항공사의 규정에 따릅니다.
[취소/환불/변경] 본 상품은 국외여행 약관 특별규정이 적용됩니다.
- 예약변경, 취소, 환불 규정은 본 상품규정에 기준합니다.
[취소/환불/변경] 예약과 서비스의 취소와 변경 등의 접수일자는 근무일 기준입니다.
- 휴일에 취소, 변경 접수는 휴일 이후, 최초 근무일에 접수로 간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