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상품은 변형이 가능한 맞춤여행 상품입니다.
캐나다
6박8일
밴쿠버 → 밴프
1인
캐나다 로키의 중심지 밴프와 캐나다 서부지역 최대의 관광도시 밴쿠버를 여행하는 자유여행 상품입니다.
※ 본 상품은 일정 연장 및 추가가 가능한 상품 입니다. 상담시 원하시는 일정을 알려 주시면 맞춤 여행일정으로 진행해 드립니다.
※ 본 상품은 호텔 선택이 가능한 상품으로 호텔 변경시 가격 변동 및 추가 요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본상품은 매일 출발 확정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담당자에게 확정 여부 및 정확한 금액을 안내 받으시기 바랍니다.
※ 원하시는 호텔 및 일정으로 변경이 가능하니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 에어캐나다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석 또는 비지니스석 이용을 원하실 경우, 문의 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 캐나다관광청
캐나다 로키는 명실공히 캐나다 최고의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여름의 로키는 아웃도어 액티비티의 천국으로 다양한 하이킹 코스와 함께
워터 액티비티, 국립공원 관광, 빙하체험 등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하며, 겨울에는 세계적인 명성의 스키 리조트와 함께 스노우슈잉, 개썰매
등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합니다. 로키 여행의 중심지이자 동화 같은 마을 밴프를 중심으로 한 로키 여행은 캐나다 여행에서
빠져서는 안될 필수요소 입니다.
캐나다 로키에서 자연의 웅장함을 느꼈다면, 캐나다 밴쿠버에서는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도시적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캐나다 서부지역 최대의 도시인 밴쿠버는 도시 안팎으로 펼쳐진 바다와 산 등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캐나다 서부지역 최대의 도시답게
문화, 예술 등 현대적인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캐나다 서부 최대의 관광도시 입니다.
올겨울 도시적 감성과 자연속의 힐링을 함께 느끼고 싶은 여행을 원한다면 밴쿠버&로키 여행을 추천합니다.
캐나다 로키 여행의 중심지, 밴프 Banff
캐나다 로키지역 4대 국립공원 중 하나인 밴프 국립공원의 최고의 도시 입니다. 많은 호텔과 함께 쇼핑,먹거리 등 많은 즐길거리들로 가득합니다.
눈으로 가득한 밴프 시내와 그 시내의 정점이 되는 주변의 설산들은 동화 속 마을에 온 것같은 착각이 들게 합니다.
스키의 시즌답게 많은 스키어들이 밴프를 가득채워 겨울에도 많은 사람들로 가득한 활기찬 곳입니다.
밴프 시내를 한 눈에! 설퍼산 & 밴프 곤돌라 Sulphur Mountain & Banff Gondola
밴프의 겨울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선택은 설퍼산 곤돌라를 타고 전망대에서 파노라마처럼펼쳐지는 밴프의 전경을 감상하는것입니다.
1년 365일 운영되는 브루스터의 밴프 곤돌라를 타고 설퍼산 전망에 단숨에 올라갈 수 있으며,정상에서 바라보는 밴프의 겨울은
숨이 멎을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또한 곤돌라 탑승장 근처에 위치한 어퍼 핫 스프링스(Upper Hot Springs) 온천에서 몸을 담그며 추운 겨울로
꽁꽁 언 몸을 녹이는 것도 밴프의 겨울을 즐기는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밴프의 겨울을 가장 확실하게 즐길 수 있는 법, 윈터 액티비티
밴프의 여름이 자연속에서 땀 흘리며 하이킹을 즐기는 것이 중요한 즐길거리 중 하나라면, 밴프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역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기는 것입니다. 스노우슈잉, 아이스워크, 개썰매 등 TV 속에서만 보던 액티비티를 밴프에서는 직접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이 선사한 최고의 아름다운 겨울 풍경 속에서 직접 눈 밭 위를 걷고, 개썰매를 타고 달리는 그 순간 여행의 피로는 단 번에
풀릴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1위, 밴쿠버 Vancouver
캐나다 서부지역에서 가장 큰 도시인 밴쿠버는 2010 밴쿠버 동계올림픽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살기 좋은 도시선정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도시답게 북미에서 2번째로 큰 도심공원인 스탠리파크, 복합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인
그랜빌 아일랜드, 올드밴쿠버로 불리는 밴쿠버 역사의 시발점이 되는 개스타운 등, 밴쿠버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최고의 도시입니다.
- 인천 – 캐나다 구간의 왕복항공권(텍스 및 유류할증료 포함)
- 전 일정 호텔(밴프 호텔 4박, 밴쿠버 호텔 3박)
- Discover Banff & Its Wildlife tour
- 밴프 곤돌라 탑승권
- Johnston Canyon Ice Walk tour
- 어퍼 핫 스프링스 온천 입장권
- 캘거리 – 밴프 왕복 셔틀서비스
- 밴쿠버 빅버스 패스 2일 무제한 탑승권
- 일정 외 추가 액티비티
- 기타 개인경비 및 일정표 상에 표시되지 않은 관광지 입장료
- 현지 식당 및 호텔 봉사자 팁
- 전 일정 식사
[AC 064] 19:00 인천공항 출발
- 항공 탑승은 최소 2시간 전까지 공항에서 마치셔야 하며, 수속시간이 늦을 경우 탑승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좌석지정: 에어캐나다 사전 좌석 지정은 온라인으로 가능합니다. 사전 좌석 지정을 원하실 경우, 담당자에게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사전 좌석 지정을 하지 않을 경우, 당일 공항에서 선착순 배정됩니다.
*마일리지적립: 에어캐나다 이용 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담당자에게 미리 적립
요청하시거나 당일 인천공항에서 체크인하실 때에 적립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캐나다 eTA: 한국 여권을 소지한 한국인이 캐나다를 방문하거나 캐나다에서 환승을 하는 경우 eTA가 요구됩니다.
항공편으로 캐나다에 입국하는 한국인들은 반드시 입국허가 신청을 받아야 합니다.
11:40 밴쿠버 도착, 입국수속 및 캐나다 국내선 환승수속
16:10 밴쿠버 국제공항 출발(캘거리행)
18:39 캘거리 국제공항 도착
19:00 밴프행 셔틀버스 탑승
20:30 호텔 도착 후 체크인
겨울의 밴프를 만끽할 수 있는 영어가이드 투어입니다.
- 로키를 가로지르는 유명한 보우 리버와 보우폭포
-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밴프 스프링스 호텔
- 밴프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코너
밴프 다운타운 도착, 밴프 시내를 자유롭게 관광합니다.
-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 쇼핑
- 밴프 고유의 다양한 기념품 쇼핑
- 동화 같은 낭만의 밴프 다운타운 관광
보우밸리 파크웨이 중간에 위치한 존스턴 캐년을 방문하는 영어가이드 투어입니다.
존스턴 캐년의 트레일 코스를 따라 친절한 영어가이드의 설명과 함께 Upper&Low 폭포를 방문합니다.
4계절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존스턴 캐년은 특히 겨울에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8:30am, 1:30pm / 1일 2회 출발이 가능합니다.
매주 화/목/금/토/일 야간투어(Low폭포까지) 가능합니다.
06:00 기상 후 캘거리행 셔틀버스 탑승
07:30 캘거리 국제공항 도착 후 탑승수속
09:35 밴쿠버행 국내선 출발
10:15 밴쿠버 공항 도착
*전일 밴쿠버 자유여행*
-카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그라우스 마운틴
-플라이오버 캐나다
-스탠리 파크
09:00 밴쿠버 빅버스 Vancouver Bigbus 이용한 시내 자유관광
밴쿠버 빅버스(Vancouver Bigbus)
밴쿠버 관광명소를 순회하는 영국식 2층 또는 오픈버스로 알려진 관광객을 위한 교통편입니다. 탑승권을 소지한
여행객은 1일 또는 2일 연속으로 빅버스를 무제한으로 탑승할 수 있습니다.
밴쿠버 다운타운의 23개 정류소를 계속 순환하며 주요 관광명소를 오고 가며 편안한 자유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정차지
- 캐나다 속의 작은 유럽 GasTown
- 아름다운 아이템들이 즐비한 Robson Street
- 북미 최대의 도심 속 공원 Stanley Park
- 밴쿠버 안에 펼쳐진 작은 중국 China Town
- 진짜 캐나다를 만나볼 수 있는 Canada Place
08:00 Whistler Mountains & Adventure Tour(11시간)
밴쿠버북쪽에 위치한 북미 최고의 스키 리조트 휘슬러빌리지를 방문하는 투어입니다. 휘슬러 빌리지에서의
자유시간이 포함된 여유로운 일정입니다.
캐나다 선주민 에보리진 문화 센터화 샤넌폭포를 둘러봅니다.
시 투 스카이(Sea to sky)를 따라 이동하면서 아름다운 겨울의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어 종료 후 밴쿠버 호텔로 이동
09:00 기상 및 호텔 체크아웃
10:00 밴쿠버 국제공항 이동
[AC063] 12:45 밴쿠버 국제공항 출발
17:15 인천 국제공항 도착
- 여행개시 22일전(~22)까지 통보시 : 취소 수수료 10만원
- 여행개시 15일전까지(21~15) 통보시 : 여행요금의 20% 배상
- 여행개시 8일전까지(14~8) 통보시 : 여행요금의 30% 배상
- 여행개시 2일전까지(7~2) 통보시 : 여행요금의 5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당일 통보 시 : 여행요금의 100% 배상
** 항공권은 발권 후 취소 및 변경 시 수수료가 부과되며, 각 항공사의 규정에 따릅니다.
** 비아레일 취소 및 변경은 비아레일의 규정에 따릅니다.